티스토리 뷰

비연 중식당

화명동 맛집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중식당

CGV 2층에 있는 비연이예요. 비연은 룸이 정말 정말 잘되어있어요. 비연은 가족외식 하기 딱 좋은 화명동 맛집 인 듯 했어요 괜히 화명동 맛집이 아니구나 싶었던 비연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바로 고량주 한 병주문 할 법한 술이 생각나는 맛이였어요 비연이 튀김휴를 정말 잘한다는 글을 본 듯 했는데대박대박 다음에는 새우만 따로 주문해서먹을 만큼 바삭하고 통통하니 맛있었어요 저희 혈족은 식탐이 좋은 편이라요리가 나오면 다 먹고 나오면 다 먹고좀 더 큰 세트로 시킬걸 싶던 알고 보니 화명동 비연이 3대 탕수육으로이름 날린 곳 이더라구요 연근, 당근, 양파 등 다양한 재료로 식감을 살린 비연탕수육어른아이 할 거 없이 딱 좋아할 맛이였어요 화명동 맛집 비연 고추잡채 꿀맛입니다 화명동 맛집, 각종모임은 다 비연에서 하나봐요 깔끔하고 세련된 중국풍 인테리어를 가진 비연정말 분위기가 너무너무 좋았던 점 플러스 입니다가족외식 덕분에 입도 마음도 호강했네요 화명동 맛집 비연 추천해요 오늘은 분위기 좋은 화명동 맛집 비연을 소개해드릴께요. 비연 가심 탕수육은 정말 강추 탕수육 폭풍흡입 하다 화명동 맛집 비연은 cgv건물에 위치해영화보고 출출한 배를 달래기 넘 좋아데이트코스로 안성맞춤인거 같아요. 비연에서의 점심특선 정말 가성비 꿀이네요.  그래서 주변에 짬뽕 괜찮은 집 있냐고 물어보다가 추천 받은 화명동 맛집 비연을 찾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