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킹콩떡볶이 오산시청점 분식

위에는 메뉴들이에요. 세트도 있어요. 저희는 부족할까 봐 꼬마 김밥이랑 밥을 시켰는데 남겨서 포장을 했어요. 저희는 오산에서 다 놀고 나서 오산 이 마트를 가서 장보고 먹을 거를 사서 택시를 타고 회사 기숙사에 도착을 해서 화장을 지우고 마무리 끝 안녕하세요! 주 태입니다 영화 보러 나갔다가 시간이 조금 남아서  밥 먹기 엔 애매하고 해서! 떡볶이 먹었어요!! 근데 모든 메뉴가 다 써 있지는 않더라고요!   잘 안 보이시겠지만! 주 태는 킹 콩 파 닭 떡볶이& 튀김 5개( 김 말이, 오징어) 그리고 쥬 시 쿨 주문했어요! 오오 가격은 떡 볶인데 치킨을 먹을 수 있다니!! 메뉴 나오기 전에 국물부터 주시네요!! 나쁜 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볶이와 튀김만 시켰는데도 뭔 가 푸짐해 보인당!!  파 닭!!  파가  듬뿍 들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