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담스시 초밥,롤

공덕역스시 초담스시 먹고 왔어요 * 오랜만에 출근도 안하는 여유로운 주말 동네 나들이를 하다가 오픈한지 얼마 안된 초담스시를 다녀왔습니다 초담스시는 아직 잘 알려지진 않은곳 같았어요 저렴하고 맛있기만 하면 유명해지긴 시간문제.. 공덕역 스시 초담스시는 공덕역 바로 나오면 공덕시장 가기전에 조그만 골목길에 위치한 곳인데요. 공덕역 근처에서 맛있는 스시를 원하신다면 초담스시 한번 가보시길* 공덕역 롯데캐슬 맞은편 공덕시장 가기전에 왼쪽 골목에 위치한 초담스시 수족관도 있어서 신선한 스시를 맛볼수 있는 곳이네요 공덕역 초담스시 초밥에 맛과 정성을 담다 간판이 인상적입니다.^^ 공덕역 초담스시에서는 sns에서 사진을 올리고 태그를 하면 음료수를 서비스로 증정하네요 나무로 된 초담스시 메뉴판 멋스러워보이네요^^ 항상 스시먹을때 밥이 많아서 밥은 덜어내고 먹곤 했는데.. 초담스시는 회가 큼직하고 밥양이 적어서 좋습니다 공덕역 근처에서 스시맛집을 찾으신다면 초담스시 한번 가보세요 공덕역스시, 공덕역초밥, 공덕동초밥, 공덕동스시, 공덕동맛집, 초담스시 길가다가 입간판보고 찾아들어간 곳이에요 초담스시 초밥에 맛과 정성을 담다 초담스시에는 세트메뉴가 있더라구요 초담스시 2인세트는 초밥 + 유부우동 + 고로케 + 김초밥 이렇게 나와요 식전에 먹는 스프는 굿굿 빈속을 달래주네요 광어 , 새우 장어, 등등 초담스시가 좋았던점은 회가 큼직하고 두툼한데 밥양은 적은것 우리는 밥보다 회가 우선이잖아요? 이렇게 초담스시 회초밥과 우동으로 배를 달랜다음 고로케와 김초밥도 냠냠 부드럽게 튀겨진 감자고로케는 입안에서 사르륵 녹았어요 공덕역스시, 공덕역초밥, 공덕동초밥, 공덕동스시, 공덕동맛집, 초담스시 공덕역 5번출구 앞에 위치한 건물 골목 사이로 들어오면 있는 초담스시 메뉴는 초밥부터, 안주 다양하다 우동이랑 고로케도 나왔는데 너무 맛있어서 사진도 못 찍고 후루룩 공덕역 가신다면 초담스시추천합니다 어제는 휴일을 맞이하여 점심으로 일본 친구와 스시를 먹으려고 일본친구가 사는 곳과 가까운 공덕역초밥집을 찾아보다가 초담스시로 가게되었어요. 5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면 10초만에 초담스시 입간판을 볼 수 있어요 여기서 왼쪽을 보면 작은 골목이 있는데 이곳에 초담스시가 있답니다 초담스시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