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이에스가든 웍 가든파이브점 중식당

다른 종류의 고기와 혼동 없길 바랍니다 통 통해가 지구 ㅠㅠ 양념도 맛나구 ㅠㅠ 다른 걸 먹지 않는다. 짜장면까지 먹으니까 ㅠㅠ 세 번째 유니 짜장 짜장이 불 맛나는 그런 느낌이라 요즘에 먹은 짜장면 중에는 맛있는 짜장면 중 하나같아요 웍 진짜 맛있는 듯 ㅎㅎ 신랑이랑 먹고 넘 맛있어서 그 뒤로도 2번 더 갔어요~~ ㅋㅋ 현대 시티 몰 지하 1 층에 있어요. ㅋㅋㅋ 맛은 기가 막 힘 우선 한입에 들어가는 부분이 가든 파이브 맛 집의 매력적인 메뉴이기도 한 것 같네요. 너무 맛있어서요. 막 나와서 뜨끈뜨끈 할 때 베어 먹는 한 입이 진짜 바삭 하고 쫀 득해요.     동시에 들어 있는 고기 한 덩어리는 어찌나 속에 꽉 차 있는지 정말 맛있었어요. 울 비니는 계란이랑 밥이랑 먹이다가 찹쌀 탕수육 조그맣게 잘라서 한입 먹여 주니 핑크 퐁 집중하던 애가 갑자기 탕수육 더 달라고 토끼 눈으로 절 쳐다보더라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