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동찜닭 전주본점 한식

전주사람들이 배달책자에서 무조건 한번은 봤을법한유명한 전주배달맛집 장충동왕족발보쌈 앤 안동찜닭 전주본점 에서직접 맛있는 찜닭과 보쌈을 먹고 왔어요 장충동왕족발보쌈 앤 안동찜닭 전주본점은워낙 배달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지만매장도 넓고 주차장까지 정해져 있어서 좋았어요 ^^ 장충동왕족발보쌈 앤 안동찜닭 전주본점 매장의 규모는 무척이나 커서전주단체모임식사, 전주단체회식장소로도 좋은 것 같았어요 ^^ ​장충동왕족발보쌈 앤 안동찜닭 전주본점 의메뉴 및 가격 이예요 ​​​저는 장충동왕족발보쌈 앤 안동찜닭 전주 본점에서마침 안동 여행가서 먹었던 안동찜닭이 그리웠던 찰나안동찜닭 과 주먹밥과 보쌈정식을 주문했어요. 더 맛있었다는건 안비밀 안동찜닭 전주본점 묵은지닭도리탕 맛있떠영 ▲ 전주족발맛집 장충동 왕족발 포장 칠천원 할인 대박안녕하세용 간지빵야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