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만석장 한식

즉석두부기계로 만든 은평 롯데몰 맛집

비벼야 하는지 몰랐었음. ㅋㅋ 이건 하얀 순두부 정식 깔끔하고 담백해요. 고민 고민 하다가 보쌈+ 쌈 밥 을 먹고 싶었던 누룽지도 남기구 ㅠㅠ 그만큼 푸짐하게 잘 나오네요 ㅋㅋㅋㅋ 완전 많이 먹고 안 먹어야 하는데 밤에 치킨 먹는 나란 뇨자 어쩌니 정말 ㅋㅋㅋㅋ 다이어트 ㅠㅠㅠㅠㅠ 는 어디로 간 나 싶지만 맛있으니 지금은 행복한 걸로 롯 데몰 은 평점 맛 집 만석 장 일주일에 꼭 한두 번은 들리는 롯 데몰 은 평점 맛 집도 많고 리듬이랑 다니 기도 좋아서 자주 다님 이날은 오빠랑 리듬이랑 들렀다 두부 집으로 유명한 만석 장으로 고고 씽 :)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도 많고 우리는 두부한 정식으로 2 인 주문 기본 찬들 만석장이 두부 집이라 반찬이 간결하고 깔끔하다 산채 비빔밥 해먹을 수 있게 찬도 많고 롯 데몰 은 평점 맛 집이라 할 만함 기본으로 주는 손두부인데 ㅎㅎㅎ 리듬이 먹이기 좋았으나 리듬이 가 안 먹는 현실 ㅋㅋㅋ 두부 정식 시키면 밥은 돌솥 밥 :) 두부 정식에 나오는 거 :) 판 두부도 좀 나오고 보쌈 고기랑 오리 고기 나옴 :) 롯 데몰 은 평점 맛 집이라 이때 반해서 자주 들리게 된다 눈 :) 된장찌개랑 계란 찜도 나온다 :) 완전 괜찮게 잘 나옴 !! 롯 데몰 은 평점 맛 집이라 넘 좋은데 주말이나 사람 많을 때 혹은 평일 낮에 서버 좀 모자랄 땐 정신없고 불친절할 때도 있어서 아쉬움 ㅠㅠ 쌈 채소는 무한 리필 셀프 :) 우리 리듬 이도 먹을 게 많아서 자주가게 되는 만석 장 :) 두부요리나 단 품도 맛이 좋고 난 지난번에 비지 찌개에도 홀려서 ㅋㅋㅋ 만석 장 자주 다님 !! 롯 데몰 은 평점이 집에서 멀지 않다 보니 요즘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휴가철이라 그런가 봐요~ 엄마 모습이 사진 속이랑 많이 다름에도 알아봐 주는 지 미니에게 고마울 따름이다. 원래 오빠랑 우리가 함께 선물을 드리려고 간 건데. 오빠랑 커플 티를 선물 받았다. 하루. 오늘 하루 좋은 기억을 가진 것에 참 감사하다. 그런 된장찌개 맛입니다 구수해요~ 정신 줄 놓고 계속 쌈 싸서 먹는 재미에 들려 먹다 보니 어느새 비어가는 접시들~ 열심히 마지막 남은 음식들을 먹고 있는데 저희 옆 테이블 손님이 저희 쪽을 자꾸 쳐다보시길래   저도 쳐 다 봤더니..  저희가 시킨 메뉴가 뭐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ㅎㅎ 아마도 넘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