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참치로 생선회

교대 참치 맛있는 곳을 찾는 다면 유성참치

오랫만에 방문 한 참치로반가운 참치로친절한 사장님께서 반갑게 맞이 해주셨다는^^ 나의 참치 맛집참치로  참치로의 메뉴 살펴보기  2차로 방문 한거라우리는 참치로 코스 한상 40,000원 주문 넷이서 방문괜찮당^^ 참치로의 곁들임 찬들이 하나 둘씩 등장하기 시작 아삭아삭한 락교 좋아좋아역시 내 입맛엔 흰 김치가 짱 회 먹방 때는 흰김치 필수고기 먹방때도 흰 김치 필수 그냥 내 먹방때는 흰 김치가 있으면 최고의 안주  날치알이 정말 많이 들어 있는 달걀찜 센스있는 사장님께서 준비해주신 드레싱 없는 채소기억 해 주셔서 정말 감동 감사 참치 스테이크음식매장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요리 참치로에는 참치스테이크가 곁들임 찬으로 등장한다는거 구운 김 부탁드렸더니 푸짐하게 챙겨  주신 사장님 모두모두 맛있는 참치로의 곁들임 찬 김도 맛있어 참치초밥 등장밥의 양이 너무 내 스타일인 참치로의 초밥당연 맛있옹 멍게에 타코와사비에 연어에 대박 고급진 곁들임찬 등장으로 인해 술이 술술 넘어가기 시작나의 타코와사비의 사랑을 다시 확인 다 내꺼아무도 못 먹게 했음친구들아 미안하다 +_+  아 기다리고 아 기다린 참치 사실 곁들임찬 종류도 많고 다 맛있어서 참치를 아 기다리고 아기다리진 않았음 곁들임 찬으로도 이미 술을 맛있게 마시고 있었으니까맛은?당연히당연히진실사실 먹어본 참치 중에 최고의 맛  양념장으로 인해 더 맛있게 먹은 참치 역시 양념장을 곁들여 줘야 더 맛있음 이날 나의 곁들임 양념장은 기름소금담백한 참치를 고소하게 냠냠씹을 수록 고소고소   참치 씹을 것도 없음 살살 녹아녹아 친절한 사장님센스쟁이 사장님 맛있게 먹는 방법 직접 보여주셨어 사장님이 직접 만들어 주셔서 더 맛있는거 같아 무순을 듬뿍 내가 좋아하는 백김치와 돌돌 말아서 냠냠 다시 한번 느낀 참치로에서의 참치참맛그리고 역시나 맛있음을 느끼게 해준 참치로의 참치회 조만간에 또 만나요 참치로^^ ​  초밥집이나 횟집은 가본적이 있는데참치전문점은 처음이었다 오늘 소개할, 내가 먹은 메뉴는 B코스 : 몸통,배꼽살,가미살,참다랑어 '참치로'는 완전해동전문점이라고 한다. 반석역 맛집 참치로의 센스 그 중에 특별히 맛있었던 참치 가마구이보들보들한 속살에바깥부분은 무슨 양념으로 마법을 부린건지바삭바삭하니 너무 맛있었다 이 버섯탕수육도 넘나 신기...이 날은 반석역 맛집 참치로에서나도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그런 음식들을 많이 먹어보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