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르타오 스타필드하남점 베이커리

하남 스타필드 맛집 르타오 부드러운 치즈케이크

사실 둘이 사는 부부에게 큰 케이크는 짐이죠 ㅋㅋㅋㅋ 한 쪽으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식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럼 이 인생 아이스크림이라고 불리는 하 남스타 필드 르 타오 한번 먹어 보겠습니다. 남자들이란..... 보자마자 양이??? 띠 옹!! 전 아 알 못이니 지인이라도 맛나게 먹음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맛도 모르는 제 입에는 그냥 비싼 아이스크림!! 전문가 지인 입에는 행복!! 결론적으로 아이스크림전문가가 인정을 한 하 남스타 필드 르 타 오입니다. 스타 필드 르 타 오 맛나다 스타 필드에 있어서 들어갔어요 르 타 오는 일본에서 아~~~ 주 유명하고 핫한 베이커리 홋 카이도 가면 꼭! 먹어야 하는 치즈 케이크 래요 안 먹어 볼 수가 없구나 근데 양 대비 가격은 사악한 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격하게 느끼.... ㅁ... 아 참, 하프 앤 하프는 매장에서만 드실 수 있다고 적혀 있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