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항아리집 닭볶음탕

서동 항아리집 서동 항아리집 서 2동 파출소(치안센터) 옆에 있는서동 주택가 쪽에 숨어있는 맛집, 항아리집진짜 오랜만에 생각나서 방문했어용 서동 항아리집 메뉴판 서동 항아리집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전화로 예약하고 갔었고,어김없이 닭도리탕 小 주문했답니당 서동 항아리집 메뉴판 오랜만에 갔더니 신메뉴가 출시됐더라구요  ˃̵ ᴗ ˂푸짐하고 얼큰한 웰빙 닭도리탕 최고제가 봤을 땐 小는 딱 3명이 먹기 좋은 양인데양을 줄이고 덩달아 가격도 조금 내리면음식물 쓰레기도 생기지 않고 더 좋을 듯어쨌든 맛있으면 장땡 ✿˘◡˘✿  항아리집 부산광역시 금정구 서동로186번길 26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월요일은 일도 힘든데 날씨까지 별로고 레알 헬요일   오랜만에 만나기로 한 친구랑 서동 항아리집에 방문하기로 했어요 저희 집에서 꽤나 멀지만 일부러 찾아가는 저희가 좋아하는 서동 음식점  오래간만에 보는 건데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항아리집으로 통했구요 하트)           금정구 서동에 위치한 항아리집 외관이에요   ​     항아리집 메뉴판이에요 (지금은 조류인플루엔자 때문에 손님이 보통 정도)   서동 항아리집 전화번호 051-525-6110       테이블에 버너가 삽입되어 있고 메뉴 특성상 테이블이 많이 지저분해지니깐 횟집처럼 항상 흰 비닐을 깔아주시구요 (혹시나 마음 여린 이웃님들 황당 주의 )           저도 회사 언니 소개로 알게 되었는데 (맛 집 소개해준 언니 러뷰) 잊을만하면 또 생각나는 항아리집 근처에 사시는 분들 중에 닭 요리 좋아하시면 만족하실 거예요 삼억이 담엔 백숙 먹어야지 서동 주민들 항아리집 가보셔요 ​서동밥집 닭도리탕이 맛있는 항아리집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서동항아리집을 방문했네요   참 제가서동항아리집을 찾는이유중하나는   주문할때 안맵게해달라고하면 전혀맵지않게 해준답니다 흐흐 "자꾸생각나는 닭도리탕 서동에 이런집이 있다니 진짜 존맛 항아리집" 하잇날이..정말 말도안되게 덥네요 얇지만 큼직막하고 맛있긔 기본찬도 계란말이에 두부조림 직접담은듯한 김치까지저김은 닭도리탕과함께 먹으면 캬 항아리집 닭도리탕 小 대박대박미리 블로그에서 보고갔지만 실제로 보니더 맛있어보여 남치니가 닭도리탕 먹고싶다 항아리집 마스코드인듯 귀요미 강아지 오 들어갈땐 이녀석을 자세히 못봤었는데 꺄너 너무너무 귀엽구낭 이 닭도리탕집에서 키우는 듯한데엄청청청 귀여버요 낯도 안가리는데 정면얼굴을 잘 안보여줘 옆에 다른 손님들이 더 보고팠나봐요 우리 갈때까지 얼굴안돌려줌 맛있는 닭도리탕에 귀여운 강아지로 마무릐동네에 있는 숨은맛집 알게되서 정말 좋았던 하루였어요

https://zoozoo.xyz/entry/서울-강남구-맛집-더플라잉팬골드

 

서울 강남구 맛집 '더플라잉팬골드'

더플라잉팬골드 브런치 주차 가능합니다. 방문 후기 리뷰 더플라잉팬골드가 왜 맛집인지 알겠더라구요

zoozoo.xyz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