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692숯불바베큐전문점 돼지고기구이

3692 숯불 갈비/ 올림픽공원 소 고기 맛 집/ 오륜동 소 고기 맛 집/ 한 체대 맛 집 추천/ 강동구 맛 집/ 성내동 맛 집/ 고 깃 집 추천/ 깔끔한 고 깃 집/ 돼지 갈비맛 집/ 소고기 맛있는 곳/ 초벌 구이 음식점 저번에 지나가다 손님 많길래 고기 먹으러 갔는데 맛있고 깔끔해서 만족해서 또 오게 됐어요 올림픽공원 북 2 문이랑 북 1 문 중간 정도쯤에 위치해 있어요 ^^ 아이 의자도 있고 룸도 있고 초벌 구이해서 나오니 아이 데리고 오시는 분이나 단체 회식할 때도 좋은 곳 같아요 3692 숯불 바베큐 전문점 주소: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468-6 전화번호: 02-484-3692 음식점 간판, 내부도 깨끗해요 ^^ 저희는 꽃 갈비 살 3인 분에 양념 돼지 갈비 목살 1인 분에 된장찌개, 공기 밥 두개, 비빔 냉면( 후 식) 이렇게 나 시켜 먹었어요 ♡♡ 밑반찬이에요 깔끔하고 전부 다 맛있어요 된장찌개도 깔끔하고 맛있고요 너무 맛있었던 꽃 갈비 살♡ 고기 특유의 냄새도 안 나고 육즙도 살아 있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비빔 냉면 ^^ 물냉면 육수를 달라 해서 섞어 먹으니 진짜 맛있었어요 ♡ 사진 올리면서 또 먹고 싶어 져요 나오는 밑 반찬들도 하나같이 엄청 깔끔하고 먹음직스럽게 나왔어요 고 기 연기도 안 나고 아이를 데리고 와서 먹기에 정말 좋았어요 육회도 시켜 봤는데요.. 다른 육회와 좀 다르게 고추장 양념이 되어 있더라 고요.. 음.. 제 입맛에는 그다지... 그냥 그랬네요.. 그리고 후식 냉면이 빠지면 안 되겠죠? 물 냉면과 비빔 냉면 제 입맛이 까다로운 건지.. 전 냉면도 그냥 그랬는데.. 신랑이랑 언니는 괜찮다고 하네요... 전 그냥 고기랑 밑 반찬만 맛있었어요 ^^ 오랜만에 아이 데리고 나와서 맛있는 저녁 먹었네요 다음에 신랑이랑 아이랑 셋이 또 와봐야겠어요 그리고 포장 판매는 2+1 오호 저렴하게 많은 양을 포장해서 집에서 먹는 것도 나쁘지 않겠어요 북 2 문 맛 집 3692 숯불 바베큐 집 괜찮네요 - 고기보다 회를 더 좋아하는 저 이지만, 가끔 고기가 땡기는 날이 오는데- 어 제가 그랬습니다.. ( 발 렛 비는 불우 이웃 돕기에 사용된다고 하네요) 484-3692 들어서자마자 대기 석이 보이 고요- 깔끔한 인테리어에 일반적으로 생각한 고기 집과는 좀 다르더라 그 요 제가 고기 값을 잘 몰라 그러는데... 비싼 건가요? 싼 건가요? 저희는 양념 소갈비를 먹었는데요- 미국산이네요.. 저는 고기 집에서 사이드 메뉴를 좀 보는 편인데요- 야채가 많이 나와서 좋았어요 - 고기쌈 야채, 샐러드 무김치? 같은 건데 아삭아삭 하니 요게 저는 입맛에 딱 맞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