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만복 장어,먹장어요리

안녕 하세요 무더운 더위에 건강을 챙기고자 사당동 맛 집 장어 맛 집 서울 사당/ 만복 수산에 다녀왔다. 사당동 만복 수산 사당동 맛 집 장어 맛 집 만복 수산 모로코 산 장어를 먹기로 했다. 사당동 맛 집 장어 맛 집에서 장어 먹는 스타일을 사장님이 설명해 주셨다 백김치를 살짝 익혀서 장어에 같이 싸서 먹는 방법이었다 깻잎 위에 살짝 익힌 백김치와 장어 부추 생강까지 너무나도 먹음 직 스러웠다 또 먹고 싶은 마음뿐이다.. 장 어탕에 공 깃 밥 한 그릇 뚝딱 먹는 내내 몸이 건강 해지는 느낌 시래기와 국물의 조합이 너무 잘 맞았다# 사당 동맛 집 # 장어 맛 집 # 만복 수산 # 장어# 건강 # 몸보신 # 일상 # 일상이야기 만복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 당로 20길 3 저 장 관심 장소를 MY 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MY 플레이스 가기 팝업 닫기 전화 상 세보기 < ;a onclick= "return false;" href=" #bSize" style= "display :none" target=" _blank" class= "se _map _link __se _link" data-linktype= "map" data-linkdata="{ & ;quot ;eventTarget & ;quot;: & ;quot ;button & ;quot;, & ;quot ;didSearch & ;quot;: & ;quot ;false & ;quot;, & ;quot ;searchEngine & ;quot;: & ;quot ;NAVER & ;quot;, & ;quot ;locationId & ;quot;: & ;quot ;38469292 & ;quot;, & ;quot ;latitude & ;quot;: & ;quot ;37.4829771 & ;quot;, & ;quot ;markerLatitude & ;quot;: & ;quot ;37.4829771 & ;quot;, & ;quot ;markerLongitude & ;quot;: & ;quot ;126.9757695 & ;quot;, & ;quot ;title & ;quot;: & ;quot; 만복 & ;quot;, & ;quot ;longitude & ;quot;: & ;quot ;126.9757695 & ;quot;}" > 지도 보기 < /a > 하이룽~♡ 친구들 하고 몸보신하러 서울 사당/ 민물 장어만 복식 당가 즈 아~♡ 도착하기 전에 예약을 했어요 모로코 산 장어를 2kg 주세욤 ^.^ 밑반찬 이에 유 초벌로 한번 구운 모로코 산 장어이야~ 하하 사당동 맛집 인정 아부지 단골 집이라서 있으면 먹을 수 있고 없으면 먹을 수 없는 장어 쓸개 주♡ 장어 쓸개는 저렇게 주사위로 뽑ㅇ ㅏ 낸다고 하셨어요 ㅜㅜ 반찬 엄청 리필해서 먹을 정 두루 ㅜㅜ 드디어 나온 장어~~~~ 꺄 르 륵~~~ 아 참고로 요기는 초벌 한 번 하고 나와서 장어가 나올 때까지 시간이 좀 걸린다 아 사진 보니깐 또 먹고 싶다... 맛있는 건 확대해서 한번 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구 결국 한마리 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어랑 된장찌개랑 공기 밥 2개랑 음료는 안 먹구 해서 가격은 셋이 서 80700원... 여 튼 8만원 정도 나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