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스텔라 뷔페

50m NAVER Corp. 라 스텔라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32길 72 베스트 웨스턴 구로 호텔 상 세보기 구로 디지털 단지의 햄 볶는 일상 보내고 계신 구 디 직장인 동지 여러분 점심 회식을 선호하는 팀원 분들을 만족시킬 구로 디지털 단지 맛 집 구로 호텔 뷔페 < 라 스텔라> 후기 입니다. 구로 호텔, 1 층엔 스타벅스와 올리브 영이 있고 라 스텔라는 호텔 안 2 층 입니다. 디너에 행사하나 봅니다. 안에 들어가면 나선형 계단이 나오는데 올라 가주 세요. 라 스텔라 입구입니다 군침 고이는 점심 내부 전경, 좌석/ 테이블 상태 좋음 저희 팀은 본부장님 포함 8명이었습니다. 회사가 매우 풍족한(?) 회식비를 지원해 주셔서 소 고기는 못 먹지만 뷔페에 갈 정도는 되네요. 구로 디지털 단지 구로 호텔 뷔페 라 스텔라 평일 런치가격은 25000원입니다. 아침부터 배고팠지만 뷔페를 뽕을 빼겠다 결심하고 아무것도 먹지 않았습니다. 날쌘 걸음으로 음식을 향해 돌진 이제 빈 접시에 음식을 가득 담아 올리겠습니다. 라 조기 치킨 치킨해 푸팟퐁 커리( 는 생어거스틴이 짱이지만 괜찮았습니다) 초밥 롤은 네 종류 정도였고, 소 소... 했습니다 샐러드 다양함 사과/ 포도/ 오렌지 주스 두부 김치, 돼지고기 구이 (LA 갈비 인 듯) 중국 음식인 꽃 빵도 있네요 피자도 두 종류 있었는데 두툼한 것이 퀄리티 상당합니다. 목살 스테이크.. 하필이면 몇 점 없을 때 사진을 찍었네요. 계속 구워서 올려 주십니다. 라 스텔라에서는 저 음식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접시사진이.. 다소 맛없어 보일 수 있지만 제가 좀 가리는 게 많아서.. 동료 분들께서 많이 많이 드셨습니다. 무엇보다 시 끌 벅 쩍 하지 않고 정돈된 분위기에서 음식을 먹었기 때문에 괜찮았습니다. 이상 구로 디지털 단지 맛 집, 점심 회식, 구로 호텔 뷔페 라 스텔라 후기였습니다. 구 디에서 일한지 어연 2년이 넘었다. 징글징글 한 구로 디지털 단지역 왠 만한 맛있다는 집 좋다는 집은 가보았는데 2년 만에 처음 가는 구로 디지털 단지 뷔페 라 스텔라 1줄 요약 가 성비라는 말은 씨 카페에 더 잘 어울리는 듯... 25m NAVER Corp. 라 스텔라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32길 72 베스트 웨스턴 구로 호텔 상 세보기 구로 디지털 단지역에서 조금 나오면 볼 수 있는 이 마트 사거리 이 근처에 있는 베스 턴 웨스턴 프리미어 구로 호텔 2 층에 위치한 라 스텔라로 무브 오늘 구 디 뷔페 라 스텔라의 리뷰는 철저히 음식 사진들 로 도배하고 헛소리는 배 재해 보겠다...... 흠흠 자꾸 잡설이 늘어나는 블 로그 쓰기.... 다른 사람들은 인스타에 내가 이렇게 잘 먹고 잘산다는 데 나는 블 로그에 다가 잘 먹고 잘 먹고 잘 먹는 다를 쓰고 ... 있습니다.... 원래 점심시간은 12시 30분인데 사람이 많을 까 바 12시에 무브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호텔에서 행사를 했는지 학생들 로 리얼 장날 마냥 미어터져 버려서 가자마자는 사진을 못 찍고 사람들 거진 다 빠진 다음에 찍어서 엄청 한산.. 구로 디지털 단지 구 디 뷔페로 유명한 씨 카페는 회식 때 종종 가는 곳이어서 비슷한 위치, 게다가 호텔에 위치한 라 스텔라에 대한 기대치를 조금 높게 잡았다가.... 드글드글 한 피플과 크지 않은 세팅 바? 를 보고 그리고 가격을 듣고는 빠른 수긍 구로 디지털 단지 베스트 웨스턴 구로 호텔의 라 스텔라 가격이다 느낀 구로 뷔페 씨 카페의 가격은 평일 런치 : 39,000원 / 평일 디너 : 49,000원 주말 런치 : 49,000원 / 주말 디너 : 59,000원 주말엔 몰라도 라 스텔라의 주말 런 치는 빕스 평일 런치와도 거의 비슷한 가격대 라 가 성비 생각하면 꽤 괜찮다 사람이 많으니 가격이 중요한 회식장소 선 정시에는 나쁘지 않은 장소가 아닐까 싶다. 일단 한 바퀴 슬슬 돌면서 퍼 온 음식들 안내 어디 보쟈.......................................... 내 접시가 아니라 남 접시였군 롤 3 종과 탕수육, 크림 파스타, 그리고 케챱맛나는 파스타 샐러드 구운 고기, 다시마 튀각, 김치, 싱 가 폴 볶음 면? 그리고 내 접시 고기, 해파리 냉채, 물 회, 버섯과 완자는 무슨 중국요리, 파스타 앤 롤 3 종과 싱 가 폴 비빔 면은 비슷.. 아 이건 내 2 번째 접시 호박죽, 데운 크로와상과 버터, 치킨 샐러드, 올리브 2 조각, 케챱 맛 파스타 샐러드 등 모 주변 회사 동료들 접시도 비슷한 구성 비슷한 구성이라고 하면... 대충 짐작들 가실 것.. 먹을 게 매우 많은 구로 디지털 단지역 뷔페는 아니라는 점 요기까지 맛있었던 음식 호박죽 : 호오... 적당한 단맛에 호박맛도 풍 성 치킨 샐러드 : 치킨이 바삭바삭 +_+, 이건 시간 따라 케 바케가 아닐까 흙 싱 가 폴 볶음 면 : 맛 있쪙 맛 있쪙 올리브 : 씨 카페 올리브 너무 짠데 여기 올리브는 괜 츈 +_+ 해파리 냉채 : 제가 원래 해파리 좀 좋아합니다 .. 흠흠 어디 이제 .... 구로 뷔페 라 스텔라의 음식 소개 뚜 든 라 스텔라의 음식 종류는 적지 않다만 썩 손이 마구 마구 마구 마구 끊임없이 가는 스타일은 아닌 것이 아쉬운 점 예를 들자면 위 사진 속 3 솥? 냄비? 속에 있는 음식 중 나는 딱 하나 싱 가 포 르 비빔 면만 먹었다 싱가포르를 안 가봐서 먹은 기분.... 하지만 라 스텔라 음식 중 꽤나 맛있었당 +_+ 그리고 둘 다 죽 하나는 스프 하나는 죽으로 두셨으면 더 뷔페 다웠을 것 같다는 작은 건의 해봅니다... 호박죽은 꿀맛 하나는 소 고기 죽? 같은 거였는데 별로 죽 좋아하는 사람이 아닌지라 호박죽만 먹었었다. 전반적으로 음식이 엄청 맛있다는 느낌은 크게 없었지만 야채들이 싱싱 해서 좋았던 구로 디지털 단지 뷔페 라 스텔라 위 사진은 시저 샐러드 아삭아삭 싱싱 해서 좋았다 케챱파스타샐러드는... 파스타 조금만 더 익혀 주 셈 하는 테이블의 공동의 견... 게살 샐러드, 콘 샐러드, 호박 샐러드 응 게살 샐러드만 먹음 +_+ 워낙 맛살류를 좋아하는지라... 마 쉿 마 쉿 원래 왠 만한 뷔페를 가서 거의 모든 음식 다 주어 먹고 오는 편인데도 불구하고 내 돈 주고 먹은 뷔페가 아니어서 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