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나무집 사철,영양탕

송탄 맛집 감나무집 더위에 피로누적과 한달에 한번은 고기가 땡기는 그런 날 (아닌가 여러번인가) 오늘 아빠랑 동생이 보신하러 가자고 해서딸램 데리고 영양보충 하고 왔다는 감나무집입구 요 떡대는 제 동생이에요. 송탄 지산동에 위치한 감나무집은 이름그대로 나무집이에요. 헿.. 몸보신을 위해 삼계탕 먹으러 송탄 감나무집에 다녀왔어요 감나무집이 진짜 감나무가 있어서 감나무집인것...같.. 비가 조금씩 내리던 중이라 사진이 좀 많이 흔들렸지만 이해점여.. 메뉴는 다섯가지. 골목이라 카메라도 없어서 좋았고맛있어서 더 좋았음 아사녀의 추천으로 서정리역전식당을 배신하고,머리털 나고 처음으로 감나무집에 가봅니다 ^^ 간판을 찾긴 찾았는데,감나무집이 안보이네요 위 사진에 보이는 골목으로 쭈욱 들어가면 왼쪽편이 바로 감나무집 입구랍니다 ^^ 이 집이 왜 감나무집인지를 한번에 알수있는 사진이네요 ^^ 송탄 감나무집 전화번호는 위 사진에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 요 몇일 남자친구나 나나 몸이 피곤해서 몸 보신 해야겠다는 생각에 정한 메뉴 , 삼계탕   몇번 직장동료들과 함께 왔었다는데 그 때 마다 나도 데리고 가라고 그러면 알겠다고만 하고   내가 말하기 전까진 절대 안데리구가는 남자친구   이번에도, 내가 말해서 가따     "감나무 집" 이라는 곳인데 옛날 집을 개조해서 만든듯한 느낌의 인테리어   손님 연령대도 다양했다

https://gogogojeju.tistory.com/entry/제주감성숙소-여성전용게스트하우스-하마다-조식-190729

불러오는 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