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루스리 중식당

딤섬과 꿔바로우를 맛볼 수 있는 곳

나는 처음 들어보는데 이미 강남 구청 맛 집이라고 알려 져 있는 브루스 리인가 보다. 차가 들어 있던 주전자. 꽤 오래전 강남 구청에 다녀왔기 때문에 이 날은 좀 추웠던 것으로 기억한다. 근데 먹으면 되게 든든해서 다 먹기는 힘들었을 거다. 바로 찹쌀. 쫀쫀함은 어디 안 간다. 꿇어라. 이것이 탕수육과 꿔 바로 우의 차이다. 하지만 나는 안에 새우가 더 좋다 고... 풀은 싫어. 나는 야 육식동물. 딤 섬 맛 집이지 풀 맛 집은 아니란 말이야...! 새우가 통으로 들어 있는 건 아니고 잘 으깨져서 들어 있는데 맛있다. 딤 섬 맛 집이라 길래 기대했더니만 기대에 부응하는 맛이었다. 파도 가득 들어 있어서 향도 좋고 맛도 좋고. 내가 다시 브루스 리에 간다면 우육 면 때문에 가는 것! 면이 아주 그냥 생면이라 뭔 가 몸이 나빠지는 것도 아니고 좋았다. 일반 짜장면보다 훨씬 얇은 면을 사용해서 맛있었다. 얇으면서도 식 감이 좋은 면과 깊으면서도 느끼하지 않은 국물이 만나서 진짜 완벽한 우육 면이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