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간장새우 해물,생선요리

별내에 있는 백간장새우 라는 술집입니다. 별내 백간장새우 제가 좋아하는 안주들이 너무 많이 나와있어요 처음가고 반해서 주기적으로 방문하는 별내 '백간장새우'저는 대부분가면 랍스타코스를 시켜용처음에는 요렇게 먹음직스러운 간장새우와 양념새우가 나온답니다. 짜잔랍스터코스에 마지막으로 나오는 랍스터 라면국물도예술 비쥬얼도예술국물에 못다한 대화를 나누며 마지막까지 신나게달려이러니 자꾸자꾸 가고싶어용저는 모든게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용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해산물도신선하고먹어본 간장새우중 으뜸이었던거같아용강추강추합니당꼭한번가보셔용 노원 상계역 술집 랍스타 존맛 백간장새우반짝반짝 연말이에욤이렇게 또 한살 더 먹는데좋아해야 되는건지 슬퍼해야 되는건지정보통 친구로부터노원 상계역 랍스타 싼곳 있다고 해서바로 날 잡고 출동노원 상계역 술집 백간장새우 백간장새우서울 노원구 중계동 142-1301 역시 대한민국 어딜가도 술집들은 즐비​​수조에서 큰 랍스타 한마리꺼내 보여주시는 사장니임와  이놈 실한 자태보소..이 랍스타는 특대자에 나오는 사이즈​​노원 상계역 술집 랍스타 백간장새우실내는 참으로 아담싸이즈저희가 이날 첫손님 캬캬캭​​다른메뉴는 쳐다보지도 않았음무조건 랍스타 스페셜로다가특대는 좀 무릴꺼 같아대자로 주문이가격에 랍스타 요리 먹기 힘든데찾아간 보람이 있네 윽​​랍스타 나오기전에 간장새우 먼저 등장간장새우도 맛나네요 노원 상계역 술집 랍스타 백간장새우​​​막 완전 소리지르면서랍스타회랑 해산물 먹고 있는데바로 다음 메뉴 오븐치즈구이 등장와 이집게발은 내꺼..​나 지금 침흘리고 있니? ​​노원 상계역 술집 랍스타 백간장새우랍스타 스페셜 마지막 코스랍스타 라면요 노원 상계역 술집 랍스타 백간장새우나 델꼬가 또갈래 남양주 별내 백간장새우 신랑과 다녀왔습니다 별내 백간장새우 랍스타스페셜 2인 주문했어요. 간장새우의 쿰쿰한내를 싫어해서 잘 안먹는편인데 별내 백간장새우는 쿰쿰한 불편한냄새는 전혀 안났고 매콤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해산물에 약한 저는 날거는 비린내나면 한입도 못먹는데 별내 백간장새우 해산물 괜찮았어요. ♡별내 백간장새우 사장님 라면 진짜 잘 끓이시는듯 면발쫄깃하고 국물도 시원했구요. 해산물 먹고나면 라면같이 얼큰한게 땡기는데 때마침 라면이 나오니 기쁨 남양주 별내에 위치한 백간장새우에서 먹은 랍스타에서 맛있게 잘 먹고왔습니다. 바닷가를 가지 않아도, 외각으로 나가지 않아도 신선한 맛집이 있어서 별내 백 간장 새우에 종종 방문했어요 백간장새우오래간만에 친구랑 만나 술 한잔하기 위해 별내를 찾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