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마틸로 이태원점 멕시코,남미음식

멕시코 음식

나의 사랑 ♡ 너의 사랑 이태원 멕시코 음식점 토 마 틸 로 아니.... 아직 화요일인 거 실화냐며...? 지금 체감상 목요일은 된 거 같은데 아직도 화요일 이냐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3번만 더 일하면 또 주말이니깐............ 한 번 기운을 내면서 포스팅을 해볼게요! 왜냐? 영화 보는데 타 코가 너와서 타 코가 넘 후 넘 후 먹고 싶었거든요 키 키 그래서 내 최 애 맛 집! 나만 알고 싶지만........... 나만 알면 블 로 거의 소명을 다 할 수 없으므로 내 최 애 이태원 멕시코 음식점 토 마 틸 로 포스 팅을 샤샤샥 =33 일요일 낮인데.......... 다 들 이렇게 많이 나오기 있음..... ?1 층에서 창밖 보면서 먹고 싶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 자리가 꽉 차 버려서 강제 2 층 행 ㄱ ㄱ ㄱ 2 층도 오픈해서 2 층에서 먹었는데 그래도 난 1 층이 좋더라 능 ^_ ㅠ쨋 든 요 구석에서 자리를 잡았어요 그리고 새로 나온 !!!30% 나 할인 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2018년 9월 신 메뉴!!!!!!!!!!! #7 그녀들의 일탈 vs#8 그들의 일탈 오 옷 우린 일요일 낮에 갔으니까 교양 있게 그녀들의 일탈을 고를까 했지만... 역시 멕시칸에 맥주가 빠지면 팥 없는 앙꼬 라며 맥주 4 잔이 들어 있는!! 심지어 30% 나 다운된 #8 그들의 일탈로 결정 오랜만에 ㅊ ㅣ 얼 th 맥주는 총 4 장이 나오는데 6가지 맥주 중에서 고를 수 있어요 :) 허나 우린 대한민국 통일 만세 !를 외치며 골든에 일로 싹 다 통일 ㅋ_ ㅋ 맥주도 5G 속도로 음청 나게 빨리 나오더니 음식도 6G 의 속도로 빨리 나와서 깜 노 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신사에서 6G를 만든다면 이런 느낌일까.......? 싶던..........? 읭? #8 세트 구성 메뉴 더블 퀘 사 디아 쉬 림프 타 코 3p 버팔로 윙 8p 치킨 텐 더 6p 타 키 토스 3p 칠 리보 울 &나 초갈릭 마 요& 케찹 이 나와서 총 3~4 인 용이 랬 는 데 ....5 명이 서도 다 못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이 진짜 짱 짜아 짱짱뭰이에요!!! 칠 리보 울에 나 초 찍어 먹으면 나 초 도둑이 따로 없고요 치킨 텐 더 넘나리 빠삭빠삭 하고 핫 윙 양념도 넘나 총 4 조각 중 2 조각은 시금치 베이스 2 조각은 소 고기 베이스였던 거 같아요 (!) 몸씁 기억력 지송요 간장 게장이 밥도둑이면, 칠리 소스는 나 초도둑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날씨도 꽤 선선 해져서 테라스에서 맥주 한 잔 삐리 빠라 삐리 봉!! 하고 싶을 때 넘나리 맛있는 이태원 멕시코 음식점 토 마 틸 로 쪼아요 쪼아요 ♪ 토 마 틸 로 이태원점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 원로 27가 길 12 저 장 관심 장소를 MY 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