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수목 중식당

마포 중국집 고급스럽고 깔끔한 중국요리 레스토랑

오늘은 우리 동네 맛 집 광흥창 화수 목 중식 레스토랑에 방문했다. 이것도 마지막으로 입가심도 되고 참 좋았음♡ 광흥창 화수 목, 배달도 되는 진 모르겠지만 집이랑 가까워서 중식 먹고 싶을 때마다 종종 나와서 먹어야겠다고 다짐_ 광흥창 화수 목 / 광흥창 맛 집 / 광흥창 중식 레스토랑 / 신수동 중국집 / 화수 목 광흥창 맛 집 중국 레스토랑 화수 목 주말에 친구만 나서 점심을 먹었어요 전복 냉채 주문 50.000 전 복 해파리 냉채 통 전복 6개와 계란 그리고 가운데 해파리 냉채 해산물 , 전복이 들어가 잇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양은 많치 않았어요 달 콤하 고추장 소스 달걀인데... 단백 해요 계란이랑 해파리 냉채랑 같이 먹었어요 깔끔 전복 해파리 냉채... 양은 1 인 양정도 되 서 짜장면 하나 같이 시켜서 먹고 왔네요 점심식사를 마치고~ 애드 리 안 카페가 자 coffee에서 아메리카 노 Take Out~~ 오전, 오후 시간 열정의 강의를 열심히 들어 주신 여러분께 감사 드립 니다~~ 엄마가 중국 다녀오시는 날 중국 다녀온 기념이 시라며 데리고 가 주신 요리집 # 신촌맛 집- 화수 목- 중국 요리집 여기는 한국이 아니라 중국이니 중국말로 주문을 해야 한다니 " 엄마 짜장면이 중국말로 뭐에요?" 물어본다 귀여운 것 # 마포 구- 광흥창 역에- 위치한- 중국집이다 # 마포구 맛 집 # 광흥창 역맛 집 # 신촌과 가까운 맛 집 화수 목 서울특별시 마포구 창 전로 70 지도 보기 # 사진으로는_ 중국에서_ 짜장_ 먹었다 해도 다 속아 넘어가겠다 맛은.... 남편은 맛있다는 데 ( 남편이 맛 집이라면 맛 집 맞음- 대단한 미식가 임. 이런 남편과 사는 나는 좀 ... 힘 듬 ..) 울 동네 짜장면이나 이 집 짜장면이나 맛의 차이는 모르겠다. 우리 가족 빼고는 모두 서울 서쪽( )에 사셔서 광흥창 역 앞에 있는 " 화수 목" 중식당에서 만나기로 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