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봉양꼬치 용산점 양꼬치

용산역근처 맛있는 마봉양꼬치

중국과 대만에서 오래 거주한 진영 언니와 함께 양 꼬치 먹으러 방문한 한강로 맛 집 마 봉양 꼬치!! 저 번부터 양 꼬치 먹자 먹자 노래를 불렀는데 드디어 영 접 ♡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 209 1 층 ( 한강로 2가 2-194) 전화번호 : 02-6487-5250 영업시간 : 16시 00분 ~24 시 00분 용산역과 신용산역에서 멀지 않은 한강로 맛 집 마 봉양 꼬치! 대만 가기 전 다녔던 교회 바로 근처라 ( 씁) 한강로 맛 집 마 봉양 꼬치 용 산점의 메뉴판! 양 갈비, 양 꼬치, 등심 꼬치, 마늘 꼬치와 같은 꼬치류와 꿔 바로 우, 가지요리( 아마 위 샹치 에즈?), 마 파 두부, 옥 면, 볶음밥, 만두 등의 요리& 식사류 그리고 내 사랑 꽃 빵 연유 ♡ 주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마 봉양 꼬치 용 산점!! 이 날 우리는 양 꼬치 2 인 분, 옥 면, 꽃 빵 연유를 주문했다! ㅋㅋㅋㅋㅋㅋ 한강로 맛 집 마 봉양 꼬치 용 산점에는 이렇게 세 종류의 시즈닝이 준비되어 있는데! 샹 라, 쯔란, 그리고 마 봉양 꼬치 특제 카레 가루이당! 계속 찍어 먹은 듯 ㅎㅎ 양 꼬치 집에서 빼놓을 수 없는 짜 차이와 무우& 고추 피클도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볶음 땅콩도~!!! 고소하고 짭짤해서 자꾸 손이 가는 맛 ㅎㅎ 양 꼬치가 나오고 익어 가는 동안 계속 주워 먹었다는 !!! 잠시 후 등장한 오늘의 주인공 양 꼬치!!!!! 한강로 맛 집 마 봉양 꼬치 용 산점은 1인 분에 꼬치 6개가 나오는데, 다른 곳보다 크기가 커서 결코 적은 양이 아니었다 > ㅁ< 우리 동네에도 유명한 양 꼬치 집이 있는데 불판이 자동이 아니라서.... 구울 떄 넘나 귀찮아서 자주 안 가는데, 마 봉양 꼬치 용 산점은 자동 불판이라 좋았음 ㅋㅋㅋ 사실 요즘 거의 자동인데... 울 동네가 넘나 ㅋㅋㅋㅋ 못 참고 한 병 주문해 버림! 지난 달 칭 따 오에서 사 온 맥주가 아직 울 집 냉장고 한가득 이지만.... 집에선 술 안 마시는 1인 ^^^^ 보기만 해도 청량하고 시원한 칭 따 오 맥주 ♡ 역시 양 꼬치엔 칭 따 오가 진리 > ㅁ< 맥주랑 땅콩으로 입가심 하는 동안 맛있게 익어 가는 양 꼬치 ♡ 한강로 맛 집 마 봉양 꼬치 용 산점은 숯불 화력도 꽤 좋아서 양 꼬치가 금방금방 익는 점이 참 맘에 들었다 ㅋ 삼겹살 익을 때랑 양 꼬치 익는 거 기다릴 떄가 가장 힘든데.... 다른 곳들보다 빨리 익어서 좋았던 마 봉양 꼬치 ♡ 어느 정도 기름이 뚝뚝 떨어지구 겉이 바삭 해지면 다 익었다는 뜻! 요렇게 꼬치 하나 집어서 살살 돌려 잘 익었는지 확인하고 먹기~~ 스타트!!' 저 잘 익었어요 ㅋㅋ 양 꼬치랑 카레가 잘 어울리는지 첨 알았당!! > ㅁ< 정말 맥주랑 환상의 조합을 자랑하는 양 꼬치! 특히 한강로 맛 집 마 봉양 꼬치 용 산점은 양고기 특유의 잡내가 없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다 ♡ 다음은 내 사랑 옥 면 ♡ 양 꼬치 먹을 때 옥수수 국수가 빠지면 섭섭하니까 ㅎㅎㅎ 주문해 보았는데 완전 존 맛 탱! 국물이 적당히 매콤하면서도 시원해서 자꾸자꾸 땡기는 그런 맛! 면발은 또 어찌나 쫄깃한지~~ 이게 바로 옥수 수면의 매력 아니 겠엉? > ㅁ< 너무 맛있는 나머지 흥분해서 국물을 바지에 쏟은 건 비밀........ ㅋㅋㅋㅋㅋ 재빠르게 화장실 가서 처리하고 온 뒤.... 다시 맛있게 흡입해 주었다 > ㅁ< 지금도 생각나는 그런 맛 ㅎㅎ 마 봉양 꼬치 용 산점 가면 옥 면 꼭 드셔 보세용 마지막은 정말 너 어어 어어 어어 무 맛있었던 꽃 빵 연유 ♡ 중국 유학할 때 정말 미치도록 많이 먹었던 꽃 빵 튀김 > ㅁ< 중국에선 금 만두라고 부른다지 ㅠㅠ 중국 유학시절이 떠오르는 그런 맛이랄까!! 감동 감동 > ㅁ< 마 봉양 꼬치 용 산점 가면 이 꽃 빵 연유도 꼭꼭 먹어 보기!!! 양 꼬치부터 옥 면, 꽃 빵까지 어느 하나 맛없는 게 없었던 마 봉양 꼬치 용 산점 ♡ 담에도 양 꼬치가 생각날 땐, 아니 꽃 빵이 생각날 땐 ㅋㅋ 방문해야겠다고 굳게 다짐 !!Kyoosun *(@ _sunny1203_)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 워 3,082명, 팔로 잉 936명, 게시물 3,225개 - Kyoosun *(@ _sunny1203_) 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 .com  갑자기 퇴근 몇 시간 전부터 무섭게 내리기 시작한 # 함박 눈 1월 30일에 함박눈이라 니... 덕분에 1월의 크리스마스 분위기 뿜뿜 눈은 어찌 됐든 예쁘니까 기분이 좋아진다. 눈 오는 날엔 # 양 꼬치 앤 칭 따 오 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