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뚝심한우 여의도점 소고기구이

여의도 가족식사 한우 맛있는 뚝심한우

소문난 뚝심한 우 여의도 점을 다녀왔다. 남편과 나, 단둘의 여의도 소 고기 맛 집 탐방이었지만 프라이빗하게 개인 룸에서 맛있는 소고기를 먹을 수 있었다. 단체 룸도 있어서 여의도 회식 장소로도 안성맞춤. 콜 키지도 무료라서 좋아하는 술 들고 와서 소고 기와 맛난 식사를 해보자. 친절해서 더 맛있는 뚝심한 우 여의도 점 리뷰 시작! # 여의도 소 고기 # 여의도 회식 # 여의도 고기 집 200m NAVER Corp. 뚝심한 우 여의도 점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6길 26 한국 노총회관 2 층 상 세보기 여의도 소 고기 맛 집, 뚝심한 우 오픈 시간 평일 11:30 ~22 :00, 주말 및 공휴일 12:00 ~21 :30 휴무 : 명절 당일 위치 : 여의도 한국 노총회관 2 층 주차 : 무료 뚝심한 우 여의도 점 그룹 픽 에서 예약 시 평일 10%, 주말 15% 할인! 평일/ 주말 고기 주문 시 육회가 서비스로 제공된다고 하니 소 고기 먹으러 갈 사람은 미리 예약하고 할인도 받으세요! 예약하기 품격 있는 공간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한우 다 이닝 에디터의 평 뚝심한 우 여의도 점은 바쁜 일상 속의 여의도의 goo.gl 뚝심한 우 여의도 점 안으로 들어갔더니.... 이 분위기 무엇? 고기 집이 이렇게 으리으리해도 되는 것? 모든 테이블이 룸으로 되어 있는 듯! 사람들 소리를 나는데 모습은 한명도 보이지 않았다. 여의도 회식하러 오고 싶다! 지금도 먹고 싶은 여의도 소 고기 맛 집, 뚝심한 우... 소 고기 다 먹고 후식으로 맛 김은 ' 뚝심한 우라면' 을, 나는 ' 비빔 냉면' 을 추가해서 먹었는데 비 냉도 맛있었지만 요 한우가 들어간 라면이 너무너무 맛있었다! 너무너무 맛있는 여의도 소 고기 맛 집, 뚝심한 우 리뷰 끝! 주차가능! 2 층으로 올라오세요 - ♬ 여의도 회식 장소로 좋은 뚝심한 우에 다녀왔습니다 다른 곳에 가면 한 병당 돈을 받는데.... 예 전 회식할 때 10 병 넘게 가져갔.. 그럼 콜 키지 비용도 부담이잖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