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빛나는 바다 아차산점 생선회

아차산역 주변 횟집 빛나는바다 구의점

저렴하고 양도 괜찮아서 친구 놀러오면 맥주 한 잔 하러 자주 올 듯 해용*^^* 빛나는 바다 아차산점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 682 상세보기 모듬회 알밥 연어초밥 매운탕은 지리도있어요 빛나는바다 아차산점 샐러드 맛있다 다시 회에 눈을 뜨게 해준 맛 이제 회머그러 가야지 빛나는바다 아차산점은 광동수산때보다 가격대도 만족스럽고 스끼다시도 푸짐하고 맛있었다. 올만에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빛나는 바다 아차산점 푸짐한 한상 대박 직원분 친절하시고 넘 조으네요

https://robbstar.tistory.com/entry/성심당-케익부띠끄-성심당-부띠끄-대전-가면-꼭-가야-할-카페-성심당-케익부띠끄-대전하면-떠오르는-성심당

 

'성심당 케익부띠끄' 성심당 부띠끄 대전 가면 꼭 가야 할 카페 성심당 케익부띠끄 대전하면 떠오르는 '성심당'

성심당 부띠끄 마카롱이 맛있을줄은! 어떤 케잌을 살까하다가, 마땅히 눈에 띄는 케잌이 없어서 마카롱을 구매했는데요. 이게 왠걸... 정말 맛있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마카롱이었어요! 느끼하지 않고..

robbsta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