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원장 중식당

그런데 구로 역 부근에 정말 괜찮은 중국집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고 파요~ 바로 구로 역 맛 집 중 원장인데요~ 탕 수육이랑 짬뽕이 특히 맛있답니다~ 홍홍 구로 역과 연결되어 있는 AK 백화점과 멀지~~ 않~~ 아용~~ 바로 구로 역 1번 출구 쪽에 있는 덕 영 드림아파트를 찾았다면 여기 구로 역맛 집 중 원장을 금방 찾습니다요~~ 하 사실 이 탕수육 하나 때문에 구로 역 맛 집으로 오늘 소개해 드리고 싶었거든요~ 중국집의 생명은 짜장맛도 맛이지만 뭐니 뭐니 해도 탕수육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양장 피 양장 피해서 엄청 맛있는 건 줄...... 그래도 이날 구로 역 맛 집 탕수육 맛 집! 을 알게 되었으니 진짜 기뻤습니다 간단하게 먹으려고 탕수육 1 인분이랑 짜 장면 하나 주문 짜장면 탕수육 1 인 분 만원짜리인데 양도 적당 제 기준 소스맛이 약간 강하긴 했어요 사람이 몇 일 굶으면 이렇습니다~ 공기 밥 비빌까 하다 겨우 참았어요~ 이건 요즘 제가 자주 먹는 탕 짬 면 탕수육과 짬뽕을 같이 먹을 수 있는데요 탕수육이 아주 일품입니다 AK 플라자 주변에 이만한 중국집이 있어서 정말 다행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