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와담 광화문점 소고기구이

광화문 한와담 소고기 실패 없는 맛집

ㅜㅜ 와인 홀짝이고 있으면 고기는 다 구워 주시니 진짜 편하다. 해서 새우 등심 ㅎㅎ 새우 등심과 특수 부위 모듬은 리 미 티 드라 운이 좋아야 먹을 수 있다! 라고 말할 번.... 휴 ( 안 도의 한숨)  이걸 노린 건 아니 겠찌...? 이게 기본 반찬이라니 속이 텁텁한 날이라 남도 김치찌개 (1 만원 )를 골랐는데, 평범한 맛이었어요. ㅋ     일단 우리의 등심님께서 구워 지고 있으니 화를 가라앉히고 익어 가는 고기에 집중하는 걸로....      옆 테이블에선 일어나서 소리지르고 난리가 났습니다. 몽로랑 같은 건물. 위치는 동화 면세점 뒤 할 리스와 올리브 영 사이 길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돌잔치 업체에 주문한 지혜 뤼 30돌 기념 초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0 짤 이지만 행복해요 가격들이 도대체 왜 이런 거야... 그래도 쿠폰이 있어서 망정이지 ( 비록 분위기는 없지만) 시 그니 처 메뉴라고 하는 새우 등심 2 인 분과   한와 담 특수 부위 모듬을 주문 시작은 특수 부위 부터~ 치마 살, 토시 살, 제비 추리, 삼각살 중 그날 그날 선정된 2가지 부위가 나온다는 한와 담 특수 부위 모듬 우지로 기름칠을 빤 딱 빤 딱하고 비져나오는 기름에 로즈 마리를 얹어 향을 입힌다. 가지런한 셋 팅 같이 구워 먹은 야채 다 넘 마 싯 8 마 넌인데 15000원으로 세일하길래 들고 온 칠 레 까 쇼 탄닌 별로 없이 부드럽고 꿀떡 꿀떡 잘 넘어가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