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미팥죽 카페

자기전에 아쉬우니깐 또 포스팅신랑이 11시에 자자고 했는데 ... 화장실 가셨세여.아주 오래    전에 댕개온 진미팥죽양산동에 있는건데 항상 저희집 앞에 차가 있더라고요. 다들 굿밤밤. 양산동맛집 진미팥죽 간만이네 오래간만에 와이프가 팥죽이 먹고 싶다고 해서,퇴근하면서 미리 주문을 해놓고,양산동맛집 진미팥죽으로찾으로 갔다 맛을 보려고 한 젓가락 들어 올려서제 입으로 직행 제가 먹을 양산동맛집진미팥죽 원래 잘 안 먹었는데,최근 들어 왜 이렇게 잘 먹는 건지 엄마가 계셨을 때는그렇게 나한테 먹으라 먹으라해도안 먹었는데이제는 안 계시는데도,내가 알아서 찾아먹는... 양산동맛집 진미팥죽에서같이 주는 반찬김치와 깍두기♬ 먹을 만큼 개인용 그릇에덜어서 설탕을 솔솔 뿌려준 후,숟가락으로 슥슥 비벼줍니다. 국물을 한 숟가락 떠올려서,비주얼 확인 후 입으로 쏘옥 양산동맛집 진미팥죽한 젓가락 들어 올려서 호로록뒤에, 배추김치를 먹어줍니다. 양산동에 위치한 진미팥죽팥죽으로도 맛있는 김치로도 유명한 이곳보실까요?? 끝.일상 일상블로그 포스팅 만계치킨 전대 반야 로니로티 백미당 한신포차 닭발 비올땐. 앙토양이 사랑하는 팥죽 칼국수 등이생각나니유명한 상무팥죽은 너무 멀어서그나마 가까운 양산동 진미팥죽이 입소문 괜찮길래가봅니다 상무지구까지 가서사 오기는 너무 멀고, 광주 양산동 맛집진미팥죽에서도 몇 번 주문 포장해서 먹은기억이 나서 미리 주문을 하고,집에서 먹었답니다. 차로 후딱 다녀왔음.광주 양산동 맛집진미팥죽 옆에 현수막으로 서리태콩물 국수 5月 1日부터 개시라고 적혀있네요. 포장된 비닐에도광주 양산동 맛집 진미팥죽전화번호와 주소그리고 전화번호가 적혀있네요. 이번에도 그럼..아놔 집에 설탕 없었으면..어쩔 뻔 아들과 와이프가 먹을광주 양산동 맛집 진미팥죽칼국수 이건 저하고 와이프가 먹을오늘의 저녁메뉴 팥죽 반찬은 김치와, 깍두기이렇게 2가지가 있답니다. 광주 양산동 맛집진미팥죽 오늘의 저녁 메뉴를개인 그릇에 옮겨 담기 전에한 젓가락 들어 올려서 푸짐하게 한 컷 제가 먹을 개인 그릇에면과 팥죽을 옮겨 담은 후, 새알이보이길래 한 컷 찍어봤습니다. 가을없이 겨울오면 안대는데석가탄신일 휴일에치니에게콩물국수 타령하다가집앞에 콩물국수 개시했다는거보고당장갔서여 양산동 진미팥죽:)위치는.... 뭐랄까 자연드림이랑 열린문고 그 쪽 맞은편에 이써요 100% 국내산 재료 진짜겠죠??? 저요 더 빠름 빠름 빠름양산동맛집 진미팥죽 드디어 영접하다 김치가 맛있기도 하지만 팥죽이 진짜 진하고 맛있어서 인가 봐요 암튼 양산동 진미팥죽집은 우리 모녀의 단골집이 될 듯 합니닼다음엔 칼국수 먹어봐야짘 양산동 맛집 진미팥죽너무 맛있어요 대신 먹을 수 있는만큼만 덜기특히나 요 배추김치와 바지락칼제비의 궁합이끝내준다는구수한 진미팥죽 명품팥죽새알심은 서비스국내산 통팥을 사용해 만든 팥죽국물만 먹어봐도 너무 맛있어요

https://jukkak.tistory.com/entry/서울-맛집-Sariwon-맛있습니다-불고기집-불고기가-맛나는집-바짝불고기-유명한곳-어른들-모시고-가기-좋아

 

서울 맛집, 'Sariwon' 맛있습니다. 불고기집. 불고기가 맛나는집 바짝불고기 유명한곳 어른들 모시고 가기 좋아

맛있습니다. 불고기 맛이 깊이가 있고 냉면도 좋습니다.저는 set 메뉴를 먹었는데 2인 기준 50000원 선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방문 추천드립니다. 불고기집. 가격대는 다소 높으나.. 부모님과 깔끔한 불고기집갈때..

jukka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