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성초밥 초밥,롤

광명 초밥 맛있는곳

광명사거리에 있는 꽤 장사가 잘되는 초밥집 오성초밥 방문해보았습니다 위치는 여기 오성초밥 경기도 광명시 오리로 937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광명 맛집 광명사거리 스시 맛집 오성초밥 갑자기 초밥이 먹고 싶어서 찾아갔던 광명 맛집 오성초밥항상 다녔던 목동 *스시까지 가기가 귀찮아서 가까운데 찾다가 광명사거리 쪽 스시집인데 맛있다 광명 맛집 오성초밥 메뉴판주문은 모듬초밥과 특초밥 주문했어요 광명 맛집 오성초밥의 모듬초밥 활어4 참치2 연어2 간장새우1 꽃등심1 타코와서비1 바다장어1 광명 맛집 오성초밥의 오성특초밥활어4 참치뱃살2 연어뱃살2 간장새우1 민물장어1 꽃등심1 전복OR성게알1 어떤 게 맛있다고 꼽을 수 없네요 오늘은 광명시민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오성 초밥집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왔습니당 제가 간 곳은 오성초밥이에요 제가 먹을 걸 바로 앞에서 만들고 계셨으니깐요 헿 오성초밥 내부는 작아요 게다가 오성초밥은 되게 두툼해서 좋았어요 광명 밥집 오성초밥에서 혼밥했는데 소문만큼 초밥이 맛있어서 다음에도 또 올 것 같아요 스시웨이도 나름인기가 있었구..예전부터 어디선가 스치듯 오성초밥 괜찮다는 글을봐서는..너무너무 가고싶었는데..독박육아 시작전에 엄마에게 양해를 구하고.. 광명사거리역에서 가까운곳에도 나름 유명한곳이 많았는데..처음 꽂힌 오성초밥에 대한 그냥 어렴풋한 동경(?)광명사거리역에서 도보로 4500m정도 걸어가야해요. 오늘 찾아간 맛집은 광명사거리에 위치한 오성초밥 입니다. 오성초밥은 포장도 물론 가능합니다가게 내부에는 와이파이 연결도 가능합니다 그래서 아쉬운 마음에 블로그 맛집 검색을 하다가 오성 초밥이 맛있다고 해서 다녀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