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바우 해장국

[ 기력 보충을 위한] 토종 순 대국 황 바우 뼈다귀 감자탕 이름이 긴 만큼 맛도 푸짐한 요즘처럼 매우 덥고 습한 이런 날씨는 무기력해 지고 사람을 지치게 만들죠. 4인 분 같은 2인 분 주 이소~ 김치와 큼직한 무, 국밥엔 역시 김치가 최고지! 기본 밑반찬과 양념 통들, 취향 것 알아서 퐉 퐉!! 빨리, 빨리 주 이소!! 배가 고픈단 말 이오!!! 들깨가루, 송송 대파, 새우젓을 넣어 간을 한 뒤 쉐킷쉐킷!! 잘 먹겠습니다! 기력 보충 끝!!! 기아 자동차 근무 지가 근처에 있어서 사람이 항상 붐비는 이 곳!! 순댓국을 좋아한다면 꼭 방문해도 좋을 것 같다. 순대 국이 오기 전 그냥 한 장 찰칵! 김치랑 깍두기는 필요한 양만큼 덜어서 먹게끔 저런 항아리 ?에 담아서 주구요. 다른 반찬들은 그냥 접시에 간단하게 ㅎㅎㅎ 저는 원래 광명 출신이고 소하 2동에서 17년 살았었는데요. 소하동 사시고 요기와 서 식사하셨던 분들은 아실 거예요. 요기 진짜 맛있다는 걸요 ㅎㅎㅎㅎㅎ 흔히 들 소하동 맛 집하면 돼지 집을 많이들 꼽으시는데요 돼지 집 맛있어요 ㅎㅎㅎ  지금은 결혼해서 서울에 사는데도 가끔 순대 국 먹고 싶을 땐  광명까지 날아 가요~ 요기~ 소하동 황 바우 순 대국... ㅎ 저는 다른 곳에선 냄새나거나 해서 순대 국을 잘 못 먹는데, 여기는 직접 만드는 하얀 순대이고, 냄새도 안 나고 쫄 깃~ 감칠 맛? 난다고 해야 할까... 여 튼 진짜 오래 다니는 단골 집이에요~  ​ 순 대국 집은 어 딜 가나 반찬은 심플하죠? 깍두기와 김치~ 특히 저는 깍두기가 맛있더라구요~ ​ ​ ​ 이렇게 하얀 순대에요~ 쫄깃쫄깃 해요~ ​ 우선, 들깨와 파를 넣고, 조 위에 다진 청양 고추를 살짝 넣어 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