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이랑 고양이카페

천국같은 잠실 고양이카페

살면서 처음 가보는 고양이 카페 고양이랑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39 지도보기 그전에 올림푸스 카메라의 애묘 사진을 찍으러 방문한 '고양이랑' 잠실 사는 내게 가야 할 곳은 이곳뿐이었다. 오직 고양이를 위한 공간, '고양이랑' 사람 중심이 아닌, 오직 고양이를 위한 공간이었다. (본인선택) 고양이랑 에서는 꼭 지켜야 할 규칙이 있었다. 워낙에 잠귀도 밝아서 조심조심 가서 촬영해야 한다는 점 잠실에서 유일하게 있는 고양이 카페 고양이랑 고양이 보면 미치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가보면 좋을 것 같다. 사장님께서 설명해주시길, 고양이랑에 있는 고양이들은 거의 다 혈연관계라고 합니다 특히 저랑 계속해서 놀아준 애기 달이 어딘가 득도한 얼굴이 달마대사 같아서 달이라고 합니다 고양이랑에 있는 고양이들은 전체적으로 가족적인 분위기 덕분인지 다른 고양이 카페에 있는 아이들보다 사람을 매우 잘 따르고 좋아하는 것 같아요. 너는 찍어라 나는 귀찮다 하고 외치는 모습 아침 세수 중인 복남이 카메라 집어넣으려고 정리하고 있는데 다가와서 장난감을 갖고 놀길래 또 한 컷. 마지막까지 위풍당당한 숲 고양이랑 주소: 서울시 송파구 송파동 9-9 전화번호: 02-2202-8199 영업시간: 낮 12시 밤 10시 (주말은 11시까지) 별나고 진행시간: 금요일 오후 11시 아침 9시까지 저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생각해요 해먹에서 자는 것도 매우 색다르면서 편했고, 세면도구도 다 준비되어 있고 원하면 라면이나 음료도 먹을 수 있는데 제가 고양이랑 노느라 아무 것도 안 먹었네요 :D 잠실 고양이 카페 별나고 in 고양이랑 잠실에 있는 고양이 카페 '고양이랑'에서 신선한 경험을 하고 왔습니다 ㅇ0ㅇ 사실 이 앞에 섰을 때 까지만 해도 고양이랑 하룻밤을 보낸다는 건 도대체 어떤 것인가 어리둥절해 하고 있었습니다... 잠실 고양이카페 고양이랑 이색데이트 장소 추천 안녕하세요 온지 한달다돼어 가는 마당에 포스팅하고 있어여 오늘은 이색테이트 장소 잠실 고양이카페 고양이랑 포스팅을 들고 왔어요 저도 그렇고 남자친구도 고양이를 좋아해서 직접 검색해서 다녀왔답니당 잠실 고양이카페 고양이랑 입구에요 잠실 고양이카페 고양이랑 입구에서 2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그림이랑 사진들이 붙여져 있어요 대신 음료가격은 저렴한편 잠실 고양이카페 고양이랑은 이런 소소한 이벤트도 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