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복궁박광일참치 생선회

경복궁 점심 먹으러 박광일 참치

그 길에 경복궁 박광일 참치가 있습니다. 처음엔 유자 소스 인줄 우동을 좀 더 맛있어 보이게 찍어 보았다 국물 색이 너무 진해서 짜진 않을까? 참치 머리 엿 나...?? 뭐였는지 이름이 생각이 안 나는데 생선 조림! 그리고 오 코 노미야 끼도 등장!! 얼마 안 먹엇 는 뎅 메인 메뉴 참치 회+ 연어도 등장하고! 꽁치도 등장!!!!! 상다리 휘어질 듯.... 연 어 완전 두툼두툼 하고 진짜 맛있었어요 > ㅅ< [ 경복궁 역/ 서 촌 박광일 참치] 점심 특선 런치 메뉴와 룸 있는 경복궁 점심 추천 박광일 참치 날이 아주 아주 좋았던 특히나 참치는 뭐 그냥 말을 안 해도 사진 속에서 느껴질 겁니다. ( 저는 두 개밖에 못 먹음, 근데 세어 보니 여섯개.. ) 많이 먹고 싶은 먹 부 림 러 호박 튀김, 감자 튀김 세 개씩 사이 좋게 나눠 먹어야 했는데 제가 제일 많이 먹었어요.. 세 명이서 나눠서 먹으니까 딱 깔끔하고 좋았어용 일식에서 빠질 수 없는 튀김. 단호박과 고구마 튀김입니다. 비주얼도 붉은 색에 푸른 쌈 채소의 조화가 눈을 다 호강스럽게 만들었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