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기집 육류,고기요리

마장동 축산물시장 고기 골목 맛 집 경기 집~  불타는 금요일 저녁 모처럼 가족들과 외식을 하기로 결정을 하고~ 소고기 제대로 먹고 싶을 때 가끔 갔었던 마장동 축산물시장 고기 골목에 다시 가보기로 했어요. 그만큼 마장동 축산물시장이 고기가 맛있기로 유명하긴 한 가봐요~ 들어가기 전에 경기 집 앞에서 찍은 마장동 축산물시장 고기 골목 사진 이에요~ 이 고기 골목은 다시 와서 봐도 생각보다 길이가 긴 것 같아요. ^^ 마장동 고기 골목 내에서도 경기 집은 인기가 많은 것 같았어요. 물론 소주도 시켰구요.. 제비 추리에 서비스로 나온 제가 좋아라 스끼처럼!! 원래 간이랑 천엽도 주는데 저 흰 먹는 사람이 없어서 육사 시미로 꼬우! 안쪽 골목이 얼마나 깊은지는 모르겠네요 . 결국 전 나중에 나온 이 구워 먹는 소고기만 냠냠 근데 고기 진짜 맛있긴 했어요 간이랑 허파? 이런 것도 주시는데 전 안 먹어서 멀찍이 놓고 이건 기본적으로 주시는 육회! 신선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