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상도집 사철,영양탕

강서구 맛집 물갈비가 맛있는 우장산 경상도집

ㅠㅠ   왠지 못 먹겠다는...   근데 남 치니는 먹어서... 그 건 줄 알았어용~ 비에 송화시장 주차장 검색 ) 이웃님 들 오늘 포스 팅은 강 서구 발산 동 송화시장에 위치한 ​ 경상도 집 돼지 갈비 먹은 포스 팅입니다.~ 하고 불키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ㅋㅋ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ㅋㅋ​  밑반찬을 주시고~ 부추를 이렇게 많이 주시더라구요~ ㅋㅋㅋ 원래 우리 끼리 살짝만 넣었는데, 사장님이 엄청 올려 주고 가셨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숨이 금방 죽어서 계속 넣으면서 먹어야 해요 테이블 뒷쪽에 부추들이 잔뜩 쌓여 져 있음 배는 고픈데, 고기는 천천히 익고 ㅋㅋㅋㅋ 부추만 겁 나 먹었음 국 물이 많이 쫄아야 맛있음!!!!!!!!!!!!!!! 고기 엄청 흡입함다 ​ ( 호들갑) ( 과장) ​ ​ ​  마늘이 안 보이면 마늘을 부추가 안 보이면 부추를 밥은 그냥 다 가져 다 먹으라고 하시는 할머니의 인심 흐아 앙 할머니 사랑해요 이제는 갈비뼈를 뜯을 차례다. 맛 진 여행 식탁 주인장입니당 저리 국물 육수가 따로 나와서 부어 주면서 끓이면 됩니다

댓글